거대 침략 거미는 캐나다로 퍼질 수 있습니다.

거대 침략 Joro 거미는 소심하고 인간을 두려워하며 모기를 먹는 것을 좋아한다고 생태학자 Andy Davis는 말합니다.

거식증 공포증에 걸리기 쉬운 경우 공정한 경고: 이 이야기는 거대하고 침입하는 거미 종에 관한 것입니다.

하지만 두렵더라도 계속 읽어야 합니다. 조로 거미는 인간 손바닥만큼 크고 새끼들은 낙하산을 사용해 한 번에 몇 킬로미터씩 날아가고 이미
조지아주를 침공했고 이제 동부 해안 전체를 침공하여 온타리오주 남부까지 침범할 수 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나쁠 수 있습니다.

카지노 알공급

밝은 노란색과 짙은 파란색 거미는 겁이 많은 생물이며 모기와 다른 해충을 잡아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조지아 대학의 생태학자 앤디 데이비스(Andy Davis)는 말했습니다.

그는 As It Happens 게스트 호스트 Gillian Findlay에게 “이 거미는 위협적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다지 위협적이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중 하나의 웹에서 발생하여 머리카락에 엉키더라도 그냥 도망갈 것입니다.”

조지아로 화물 여행을 갔어

Joro 거미의 몸은 뻗은 다리에 대해 8개의 돌출된 이쑤시개를 가진 포도 크기 정도라고 Davis는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2013년 조지아주 아테네 근처의 선적 컨테이너를 통해 북미에 처음 도착했으며, 아마도 일본 근처의 고향에서 온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거대 침략 거미

“그것은 이 거미를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것 중 하나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일본의 기후를 생각하면 미국의 기후와 매우 유사하고 위도도 동일하므로 이 거미가 여기에서 잘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8년 후, 조로 거미 개체군은 조지아 북부를 가로질러 “폭발”하고 테네시, 노스 캐롤라이나 및 사우스 캐롤라이나로 퍼집니다.

연구에 따르면 거미는 여름과 가을을 거친 후 죽기 전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알 주머니를 쌓습니다. 알은 겨울 내내 발달하고 봄에 부화합니다. 새끼거미가 충분히 커지면 비단 한 가닥을 공중으로 보냅니다.

은색 안감이 있는 눈에 띄는 거미 거대 침략

데이비스는 “이 실크는 낙하산처럼 공중에 떠 있다가 공중에 떠다닌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이 떠 있을 수 있는 정확한 범위를 알지 못하지만 … [그러나] 그들은 확실히 어느 정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Joro 거미는 전 세계를 가로질러 조지아로 날아갈 수는 없었지만 자동차를 타는 데는 뛰어났다고 Davis는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자연스럽게 캐나다에 올 때까지 기다리면 지금으로부터 20년 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향후 몇 년 안에 … Joros의 이 작은 주머니는 [아마도] 거기에 있게 될 것이고 누군가가 그것들을 운반했기 때문에 나타날 것입니다.”

과학 기사 보기

연구를 진행하는 동안 Davis와 그의 공동 저자는 Joro 거미가 실제로 얼마나 무해한지 발견했습니다.

“사람을 무서워한다…. 그리고 원한다고 해도 송곳니가 너무 작아서 실제로 많은 일을 할 수는 없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사실 제 공동 저자는 … 실제로 우리 프로젝트를 위해 이 많은 것들을 처리했고 실제로 이 거미들에게 몇 번 물렸습니다. 그는 그냥 어깨를 으쓱했고 그는 그것이 조금 더 비슷하다고 말했습니다. 꼬집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