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60주년 캐나다 해안 경비대 해안 서비스 핵심 원주민 관계

창립 60주년 1962년에 결성된 캐나다 해안 경비대는 세계에서 가장 긴 해안선을 순찰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캐나다 해안 경비대는 해안에서 해안으로 봉사한 지 60년을 축하합니다.

1962년 1월 26일 창설된 해안경비대는 선박 123척, 헬리콥터 23대, 항해용 고정 및 부유식 항법장비 약 17,000개, 해상통신탑 183개로 세계에서 가장 긴 해안선을 순찰하고 있다.

파워볼사이트추천

서부 지역 부국장 데릭 모스(Derek Moss)는 해안 경비대가 기름 유출과 같은 해양 오염에 대한 수색 및 구조 능력과 대응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이 항구에 들어올 때 해경은 날씨가 좋지 않고 사람들이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에 항구를 떠나고 있다”고 말했다.

구조 및 환경 대응 외에도 해안 경비대는 항공 교통 관제사와 유사한 역할을 하여 선박이 목적지에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Moss는 말합니다.

창립 60주년 해안

“레이더 디스플레이 앞에 있는 책상에 있는 사람들은 선박과 대화하면서 선박이 항로에 도달하는 타이밍을 조정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도로와 고속도로와 마찬가지로 실제로 볼 수는 없지만 선박이 안전하게 운송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중앙선과 특정 왼쪽 및 오른쪽 차선이 있습니다.”

캐나다 동부의 비공식적인 정부 구명정과 등대는 170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최초의 어선은 1800년대 동부 해안에 등장했습니다.

해안 경비대 서비스 창립 60주년

연방 후 연방 정부는 항해, 인명 구조소 및 해양 규정을 담당하는 해양 수산부를 설립했습니다.
해병대는 순찰과 수색 및 구조 작업을 수행했다. 1936년에 해상 운송과 해양 서비스는 교통부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국가 해안 경비대를 설치하라는 요청에 따라 연방 정부는 1962년에 교통부의 선박 함대가 캐나다
해안 경비대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배는 깔때기에 단풍잎으로 빨간색과 흰색으로 칠해졌습니다.

BC 주에는 25,000km가 넘는 해안선이 있으므로 Moss는 해안 지역 사회와의 소통이 핵심이라고 말합니다.

“많은 경우에 우리는 해안에 있는 유일한 연방 주둔지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많은 외딴 지역 사회에 스테이션을 가지고 있어서 대화가 일정하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해안 경비대는 또한 First Nations와 협력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많은 커뮤니티가 진정한 전문가입니다.”라고 Moss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평생 동안 그 물 위에 있었고 그들의 아버지, 어머니, 자매, 형제들은 그들보다 먼저였으므로 우리는 그 파트너십과 전문 지식에 의존합니다.
우리는 이를 촉진하고 훈련을 돕고 파트너 관계를 맺고 최고의 교훈을 배웁니다. 그들의 경험에서 배웠다.”

해안경비대 서부 지역의 은퇴한 수색구조 감독관인 Clay Evans는 원주민들이 2006년 Queen of the North 여객선의
치명적인 침몰과 2015년 고래 구경의 전복에 가장 먼저 대응했다고 말합니다. 6명의 목숨을 앗아간 토피노 근처의 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