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벡 백신 여권제를 해제할 적기인가?

퀘벡 백신 야당은 답을 원하고, 전문가들은 결정에 엇갈린 의견을 내놓고 있다.

퀘벡주 정부가 백신 여권제 폐지 계획을 발표한 후 일부 사업주와 고객들은 안도의 한숨을 쉬고 있을지 모르지만, 전문가와 정치인들의 반응은 엇갈린다.

McGill 대학의 면역학 부교수인 Jörg Hermann Fritz는 정부가 오타와의 대규모 시위에 대한 연대의 표시로 몬트리올과 퀘벡과 같은 곳에서 공중 보건 제한에 반대하는 시위를 하고 있는 시위대를 노리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

Fritz는 “나는 대중에게 충분히 논의되고 정당화되는 과학적 증거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보고 싶습니다. 이것은 일어나지 않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그러므로 우리가 여기서 어디로 가는지 매우 걱정됩니다.”

Fritz는 바이러스가 여전히 순환하고 있으며 또 다른 파도가 닥치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의문이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Christian Dubé 보건 장관은 사람들이 영화관과 대형 상점과 같은 장소에 들어갈 때 예방 접종 증명서를 제시해야 하는 백신 여권 시스템을 점진적으로 축소할 정도로 지방의 COVID-19 상황이 개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퀘벡 백신 여권제

수요일부터 퀘벡 주민들은 주류 판매점, 대마초 상점 또는 대형 소매점에 입장하기 위해 더 이상 백신 여권을 제시할 필요가 없습니다.

2월 21일부터 예배 장소나 장례식장에서 여권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3월 14일까지 식당, 체육관, 영화관, 장기 요양원을 포함하여 여권이 완전히 폐지됩니다.

Dubé는 변경 사항이 주에서 첫 번째 COVID-특정 항바이러스 치료제의 도착과 일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야당 지도자 그룹은 화요일에 답변을 요구했습니다. 퀘벡 백신

연방 정부의 명령에 따라 국내 철도 및 항공 여행에는 예방 접종 증명서가 여전히 필요합니다. 도내 모든 공공 실내 공간에서도 마스크는 여전히 필수입니다.

그러나 보건장관이 발표하기도 전에 국회 야당 정치인들은 더 많은 정보를 요구하고 있었다.

Québec Solidaire의 Gabriel Nadeau-Dubois, 자유당 지도자 Dominique Anglade, Parti Québécois의 대표 Paul St-Pierre Plamondon은 모두 여권이 효과적이며 시스템을 종료하는 것이 안전하다는 과학적 증거를 보고 싶어합니다. 이미.

최근 기사 보기

Anglade는 “통금 금지, 통행 금지, 예방 접종 없는 세금, 예방 접종 없는 세금, 배포 및 유지되어야 했던 백신 여권이 이제 해제되었습니다. François Legault의 모순된 메시지가 많았으며 중단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에 퀘벡의 공중 보건 임시 이사인 Dr. Luc Boileau는 백신 여권이 “매우 효과적”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병원의 부담을 줄이고 사망을 예방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유행이 있다면, 보건장관은 여권을 다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Dube는 “나에게 약간의 조언이 있다면 ‘휴대전화에 보관하세요’라고 말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