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리그 멜버른 팀

A리그

파워볼사이트 3인조: A리그 1위를 차지할 멜버른 팀은?

전국 A리그 남자 대회에 출전하는 멜버른 클럽들에게는 주말입니다.

Melbourne City, Melbourne Victory 및 Western United는 상위 3개 사다리 자리를 채우며
그 중 하나는 2022년 프리미어 플레이트를 확보하고 1위를 차지할 것을 보장합니다.

오직 한 클럽만이 홈그라운드에서의 운명을 결정할 것입니다.
1위 멜버른 시티는 월요일 AAMI 파크에서 웰링턴 피닉스를 이기고,
그들은 1위를 유지하기 위해 어떤 결과가 필요한지 정확히 알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결승 시리즈의 경우 3위가 아닌 2위를 차지합니다. 나중에 자세히 설명합니다.

Melbourne Victory와 새로 합류한 Western United가 시드니 FC(토요일)와 Adelaide United(일요일)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다른 시간대에 경기를 치르는 것은 일부 팬들에게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열리는 시즌 마지막 라운드의 주축인 전국 동시 킥오프를 갈망하게 합니다.

빅토리아의 지배력은 5회 우승한 Sydney FC와 같은 클럽을 희생시키면서 옵니다.
시드니 FC는 6년 만에 처음으로 포스트시즌 활동에서 빠지게 됩니다.

전국의 모든 스포츠 규정과 마찬가지로 A리그 최근 COVID-19 롤러코스터를 탔습니다.
따라서 시즌의 마지막 라운드는 화요일에 Brisbane Roar와 Sydney FC의 일정이 변경된 경기로 종료됩니다.

뉴스모음

애들레이드, 센트럴 코스트 매리너스 및 웰링턴은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다른 클럽입니다.

자랑스러운 권리 외에도, 상위 2위 안에 든 결승전은 다음 주말에 시작되는 결승전에서 두 번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3위와 6위, 4위와 5위 사이의 서든 데스 엘리미네이션 결승전에서는 멜번 클럽 중 하나가 면도날의 가장자리에 살고 있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거기에서 올해 홈 앤 어웨이 형식으로 확장된 준결승 1차전이 5월 17일과 18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멜번 AAMI 공원에서 열릴 가능성이 가장 높은 A리그 결승전은 5월 마지막 주말에 열린다.

“그랜드 파이널은 인터내셔널 창구로 인해 항상 5월 마지막 주말로 설정되었으므로 주중 준결승 1차전을 치르게 됩니다. 유럽에 있습니다.”라고 A-리그 커미셔너 Greg O’Rourke가 말했습니다.

웨스턴 유나이티드의 존 알로이시 감독은 시즌 막바지 빅토리아의 기존 구단에 기대가 집중된다고 말했다.

“우리는 이길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이기고 싶다. 우리는 클럽으로서, 그룹으로서 이기고 싶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원하는 것입니다.”라고 Aloisi가 말했습니다.

“수풀에서 이기지 말자. 승리를 기대하기 때문에 압박은 City와 Victory에 있다. 그들의 클럽은 그들이 승리하기를 기대합니다. 그것이 그들이 모든 돈을 지불한 이유입니다. 승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행 중입니다. 우리는 이기고 싶고 충분히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압박감은 우리에게 있지 않습니다.”